샬롬~~
김성진 집사입니다.
카페에 올리시는 각종 자료가 많이 공개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종보고 및 부장단/교사님들의 개인정보 사항이 기록된 자료는 문서 작성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인터넷에 개인정보자료가 유출되지 않도록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서비밀번호 설정방법]
* 한글 : 파일 → 문서관리 → 암호설정 → 비밀번호입력 →문서저장
* 엑셀 : 메뉴→다른이름으로저장→도구→일반옵션→암호설정→문서저장
* 파워포인터 : 메뉴→다른이름으로저장→도구→일반옵션→암호설정→문서저장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는데요. 비밀번호는 문서에만 해당되는 건지, 그러면 비밀번호를 따로 알려드려야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