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본 교회 유치학교 여름성경학교가 7월 15일(금)부터 각 부서별(탁아부, 영아부, 유아부, 유치부)로 실시된다. 이번 성경학교의 주제는 ‘꿈 쑥쑥 비전아이V(신명기 6:4~9)’이다. 예수님을 닮아가는 유치학교 ‘예닮이’들이 하나님의 꿈을 바라보는 오직 주님의 신앙을 가진 비전아이로 자라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치학교 여름 성경학교의 주제 인물은 가나안 땅을 정복한 여호수아이다. 가나안 땅에 갔던 믿음 없는 10명의 정탐꾼들과는 달리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땅을 믿음의 눈으로 바라보았던 비전아이 여호수아와 함께하는 흥미롭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재미있는 설교와 가나안 땅 정탐하기, 여리고 성 무너뜨리기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성서 학습과 코너 체험 학습 등을 통해 어린이들은 성서 속 인물인 여호수아를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다.
탁아부는 7월 16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본당 지하 1층에서 , 영아부, 유아부, 유치부는 7월 15일(금)과 16일(토)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각각 월드글로리아센터 4층과 새예루살렘관 지하기도실, 믿음교육관에서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한다. 이번 여름성경학교를 통해 본 교회의 어린 새싹들이 하나님의 꿈을 꾸는 멋진 비전아이로 자라나길 소망한다.
| |